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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규정

환불규정

이용자의 요청에 따른 해지 및 환불

 

1.이용자의 요청에 따른 해지

 

① 이용자는 서울증권방송 회사의 이메일, 전화 등 의 방법으로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고, 위 해지의 의사표시가 회사에 도달한 날로부터 7일 이후에 이용계약은 해지된 것으로 봅니다. 

 

② 이용자는 이용계약에 대한 해지를 요청할 경우 이용자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제외), 통장사본, 주소를 알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자가 이용해지를 요청한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금원을 모두 공제한 나머지 금원을 반환합니다. 

 

 

(1) 해지수수료 - 가입금액의 10% 

 

(2) 기 이용요금 - 기 이용요금은 가입기간(“유료서비스” 기간만을 의미합니다)으로 일할계산한 금액을 공제합니다. 

                       기 이용요금에는㈜서울미디어센터가 제공하는 서울증권방송의 기타 서비스 서울문’ (서울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유료회원관리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S-AUTO 자동 매수매도 프로그램
                     
설치를 받은 경우 해당 프로그램의유료회원 사용권한에 대한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기 이용요금 공제에 대한 예시) 

 

※ 1년 이용요금이 12,000,000원인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였는데, 이용계약 기간이 200일인 경우 - 6,575,200원[=1일 이용요금 32,876원(=12,000,000원/365일)× 200일] 공제 

 

④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거나 서비스 상품이 변경된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한 무료 서비스 기간은 현금이나 사용일수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⑤ 서비스 상품 변경 시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한 무료 서비스 기간은 변경 후 서비스 상품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이용요금 등의 환불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에 이용요금의 환불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환불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검토한 후 이용자에게 환불 여부를 통보하여야 하며, 환불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 여부에 대한 통보를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하여야 합니다. 

 

(1)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과납 또는 오납한 경우 

 

(2)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3) 이용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② 제1항의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미납한 경우 환불하여야 할 금원에서 미납 이용요금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③ 이용자는 환불 요청 시 이용자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을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신용카드를 통해 이용요금을 납부하여 취소가 불가능하거나 어려운 경우 회사는 입금된 카드 결제 대금 중 기 이용요금을 공제한 나머지 금원을 이용자에게 현금으로 반환합니다. 

 

만기 전액 환급제도(연 단위 서비스 기준)

 

 ① 핵심 소비자 약관 사안은 가입한 유료회원 에게 발송되는 서면/ 이메일 발송 가입증명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자는 회사에게 환급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가 회사의 분산투자 추천 비중 (위 비중은 이용자가이용신청 시 최초 공지한 투자금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을 준수하지 않고 매매를 통해 손실이 발생한 경우

 2. 이용자가 회사의 추천 비중에 대한 매매를 하였다는 실제 매매 내역에 대한 증빙이 없는 경우

 3. 이용자가 이용계약 신청 시 투자금액을 허위로 공지한 경우, 타인의카드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③ 부가가입비 명세: 가입증명서 재중

④ 사업비 명세 : 가입증명서 재중

 

 계약기간의 연장(서비스연장제도)

  ① 핵심 소비자 약관 사안은 가입한 유료회원 에게 발송되는 서면/ 이메일 발송 가입증명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② 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자는 회사에게 이용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가 회사의 추천 비중에 대한 하였다는 실제 매매 내역에 대한 증빙이 없는 경우

 2. 이용자가 이용계약 신청 시 투자금액을 허위로 공지한 경우, 타인의카드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유료회원 가입 전환 시 100만원 지급 서비스 관련 규정

 

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기간 동안 해당되는 이용자에 한함. 

② 유료 서비스를 1년 이상(이용계약 체결일을 포함하여 365일)이용하는 이용자에 한함.

③ 서비스의 특수 목적상 환불규정은 다음 각 호로 규정한다.

(1) 100만원을 지급받은 이용자가 해지 요청을 하였을 시 서비스 지급금액(100만원)을 회사에 반환한 이후에 환불규정에 따라 해지 할 수 있다.

 

유료회원 가입전환 시 S-AUTO 서비스 관련 규정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기간 동안 S-AUTO 프로그램을 지급받고 유료회원으로 해당되는이용자에 한함

유료 서비스를 1년 이상(이용계약 체결일을 포함하여 365)이용하는 이용자에 한함.

서비스의 특수 목적상 환불규정은 다음 각 호로 규정한다.

  • S-AUTO

    프로그램을 회원의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전자기기(컴퓨터, 테블릿컴퓨터, 모바일디바이스 등)에 설치 및 설치 지원받아 지급받은 이용자가 해지 요청을 하였을 시 해당 프로그램 및 솔루션 납품에 대한 지급금액(50만원)을 회사에 반환한 이후에 환불규정에 따라 해지 할 수 있다



    유료회원 가입전환 시 해외여행 상품권 / 즉석복권 증정 서비스 관련 규정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기간 동안 해당되는 이용자에 한함

    유료 서비스를 1년 이상(이용계약 체결일을 포함하여 365)이용하는 이용자에 한함.

    서비스의 특수 목적상 환불규정은 다음 각 호로 규정한다.

    • ㈜서울미디어센터와 제휴 되어진 여행사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받은 이용자가 해지요청을 하였을 시 지급받은 여행상품권의 제휴 구매가격 (1장 당 10만원)을 회사에 반환한 이후에 환불규정에 따라 해지 할 수 있다

    • ㈜서울미디어센터의 유료 서비스를 계약하고 즉석복권 10장을 지급받은 이용자가 해지 요청을 하였을 시 지급받은 즉석복권의 제휴 구매가격 (1장 당 500)을 회사에반환한 이후에 환불규정에 따라 해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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